티스토리 뷰

​​뚝섬유원지로 주말피크닉! 한강치맥 즐기기 :)


저번주 주말은 나름 정말 피크닉(?)을 즐겨보겠다며..
#캠핑에어매트 도 챙기고 유부초밥도 직접 만들어서
한강으로 달려갔다 :))


한강하면 역시 치맥이기도 하고ㅎㅎ
인스타 감성사진 찍어보겠다며 노력한 흔적들ㅋㅋ..
뚝섬유원지역 도착하자마자 이곳 저곳에서 달려와서
전단지 나눠주시는데
남자친구가 전단지 다 받고 나더니
자기가 사업하는거 같다고ㅎㅎ..​


치킨은 결국 비비큐에서 시켰다!
돗자리를 무료로 증정받거나, 생맥주를 같이 시키면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었어서
우리는 생맥주 할인 받는걸로 선택! ㅎㅎ
요즘 정말.... 맥주의 맛을 알아버려서
(배가 나오고 있다는거)


치킨 맛있게 다 먹구 ~ 누워서 하늘 보고 있으니
딱 힐링되는 느낌ㅎㅎㅎ 살찌건 말건ㅠㅠ
ㅋㅋㅋㅋ 주말에 쉬는겸 바람쐬러 오기에
참 좋았던!! ㅎㅎ
(우리말고도 주변에 전부 커플 이였당.ㅎ)


저녁에는 곳곳에서 텐트치고 주변에 #텐트조명
랜턴도 켜놓고 가렌더 달아놓은 사람들도 있고
진짜 좋아보였다ㅠㅠ 이번 여름엔 나도...
원터치 텐트 사고 야외용의자랑 랜턴이랑 이런거
마련해서 야영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는(흑흑)​​​​​​​​​​​​​​​​​​​​​​​​​​​​​​​​​​​​​​​​​​​​​​​​​​​​​​​​​​​​​​​​​​​​​​​​​​​​​​​​​​​​​​​​​​​​​​​​​​​​​​​​​​​​​​​​​​​​​​​​​​​​​​​​​​​​​​​​​​​​​​​​​​​​​​​​​​​​​​​​​​​​​​​​​​​​​​​​​​​​​​​​​​​​​​​​​​​​​​​​​​​​​​​​​​​​​​​​​​​​​​​​​​​​​​​​​​​​​​​​​​​​​​​​​​​​​​​​​​​​​​​​​​​​​​​​​​​​​​​​​​​​​​​​​​​​​​​​​​​​​​​​​​​​​​​​​​​​​​​​​​​​​​​​​​​​​​


요즘 유행하는 네온사인글귀ㅎㅎ (심쿵)
아무튼 토요일 주말 소소하게 데이트하고 왔던!!
영화보고 밥먹고 똑같은 데이트가 지겨울 때 쯤
도시락싸서 피크닉 다녀오니 참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