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주 추석연휴때 다녀왔던 일산지 실내양궁장!
사실 실내양궁장이라는게 나한테는 엄청 이색적이였음..
울산에 이런게 생겼다니!!!!!
친구들이랑 사격이야기 하다가 양궁장으로ㅋㅋㅋ


가격도 많이 비싼편은 아닌거 같다 ㅎㅎ 20발쏘는데 한사람당 5천원정도니까! 딱 20발 정도 하면 괜찮은데 모자라서 더 해도 가격이 부담스럽진 않은것 같다!! ​


역시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웨이팅이 길어가지고.. 바로 앞에있는 세계맥주집 빅보스에서 친구들이랑 또 맥주한잔 하고 ㅎㅎㅎ 기다리고 있었더니 한 20분만에 연락이 왔다!​


오올 ㅎㅎㅎ내부완전 신기...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여기는 좋았던게 직원들이 하나하나 정말 친절하게 가르쳐줘서! (활을 어떻게 잡아야하고 어떤방향으로 해야하고 등등 자세랑 처음부터 끝까지 다 알려줬다! 시범으로 몇발 쏴볼수도있음)​


한라인에 표적?? 이 두개정도라서 두명이서 쏴도되고, 한사람씩 해도되는데 번갈아가면서 하는게 제일 좋은것같다​


ㅋㅋㅋㅋㅋ내친구 ㅋㅋㅋㅋ 엄청집중 ㅋㅋㅋ몇번 해보면 자세나 이런게 딱 익혀져서 어느정도 점수가 잘 나오나보다!! 나는 처음했더니 한 60몇점정도 나왔던거같은데..ㅎㅎㅎ취미로 내기로 해보기에 참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