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팀원들과 신당동에 닭발을 먹으러 갔었다 ​!
남원닭발이라고 엄청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포장마차 형식으로 외부에서 먹는 곳이였다~


가격도 만원대로 저렴하고 딱 소주안주거리들만 있었음ㅋㅋ 갈비랑 숯불닭발 그냥닭발 돼지껍데기 등등..
내가 좋아하는것만 모아놓은듯 ㅎㅎㅎ


기본안주로는 미역국이 나오는데 이거도 맛있었당 ㅋㅋ
따끈한게 진짜 여러번 리필해야함 ㅎㅎㅎㅎ​


제일처음에 나온 숯불닭발! 비닐같은거 손에 끼고 발라먹으면 짱짱 맛있음ㅋㅋㅋ 매운맛조절도 된다고 하던데 기본으로 나온거 맛있었당 ㅋㅋㅋ​


두번째는 갈비! 이것도 저렴하고 엄청 맛있었음 ㅠㅠ 달짝지근한게 딱 닭발이랑 갈비 같이먹으면 조화가 좋당ㅋㅋ​


세명이서 갔어서 양이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이번에는 일반 닭발로 ㅎㅎ 안구워진거 시켰는데 개인적으로는 숯불이 맛있었다~​


배불렀지만 뭔가 또 먹어야할 것 같아서...ㅋㅋㅋ먹어보자하며 시킨게 돼지껍데기!!!! 이게 근데 신의 한수였음 ㅎㅎ 쫄깃쫄깃 양파랑 같이 먹었더니 진짜 소주가 땡겼음.... 우리는 맥주만 마셨지만 ㅎㅎ 암튼 여기 짱짱 맛있었당ㅋㅋㅋ 다음에도 닭발생각나면 또 가야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