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드디어 다녀온 이태원 할랄가이즈!!

오픈한지는 꽤 됐는데 이제서야 다녀왔다 ㅎㅎ

평일에는 저녁 11시까지밖에 안하던데,

주말에는 새벽 4시까지 하더랑ㅋㅋㅋㅋㅋ

(한 새벽 3시쯤 방문했다는 후기

근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는 .... ^^)

할랄가이즈는 역시 플레이트로 먹어야함!

스몰사이즈 7,900원 짜리로 시켰당 ㅎㅎ

플래터 하나에 탄산음료!

가격은 미국이랑 거의 똑같은듯....

조금 더 싸면 더 좋았을텐데 (욕심)

정말로 새벽 3시였습니다^^ㅋㅋㅋ

주말은 역시 모두들 이태원으로 모이는건가..

거리고 식당이고 할 거 없이 사람들이

넘쳐났다 ㅎㅎ

오 진짜 미국식이다ㅎㅎ 갑자기 이름이 기억이안나는데

미국에서 자주 먹었던 그그그 플레터 파는 곳이랑 비슷하게 만들어놓음!!

위키포키 말고 다른 곳 있는데 혹시 아는분 댓글로 알려주셔요..ㅎ

주문하고 기다리면 되는데 ㅎㅎ 

나는 양고기랑 소고기 반반으로 시켰당 ㅎㅎ

반반이 맛있는거 같다! 그리고 양파 추가로 넣어달라고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음!~!

짜쟌 ㅎㅎ 가격이 조금 깡패이긴 하지만 ㅠㅠ

할랄가이즈 특유의 맛은 잘 살린 거 같다!!

퓨전식으로 바뀌지 않고!

뉴욕에서 먹을땐 저 빨간소스 엄청나게 뿌려줬는데 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었던... 한국에선 그렇게 많이 뿌려주진 않더라!

그래서 소스를 사이드로 따로 달라고 했음 ㅎㅎ 

빨간 소스 엄청 특이한 매운맛이라서!

뭔가 되게 더럽게(?) 비벼서 ㅋㅋㅋ개밥 같지만...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맛있당 ㅎㅎㅎ

할랄가이즈 짱짱!!!!

이번주에도 이태원가는데 또 먹으러 가야쥥 ㅎ

여기 배달어플에서도 찾을 수 있는 것 같던데!

배달시켜먹어도 좋을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