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상구방문과외 부산주례동과외 주례동고등과외주례동영수과외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수업 

안녕하세요. 주례동에서 초등학생 부터 중1 중2 중3 고1 고2 고3

수업하고 있는 주례동여자과외선생님 주례동남자과외선생님 팀 입니다 :)


우리 학생들에게 있어 공부란 어떤 의미가 있나요?

어렵고 힘든것인가요? 열심히 해도 잘 되지 않아서

원하는 만큼 성적이 안나와서 힘든가요??


꿈의 크기만큼 장벽도 커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현재 내가 공부때문에 힘들다면,

내가 받은 점수가 내가 하고 있는 공부가

나의 기대에 미치지 않기 때문일 겁니다.


공부로 1등을 하기 위해서도,

어떤 위치에서든 성공으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고통이 뒷받침 되어야만 합니다.


지금 공부가 잘 되지 않는다면

잘 되는 방법을 찾으면 됩니다.

혼자서 하기 힘들다면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과목별 잘 안되는 공부가 있다면

방문선생님들에게 1:1로 도움을 받으면서

내신성적이든 수능성적이든 높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면, 성적은 반드시 나오기 마련입니다.

플래너를 작성하는 것은 일종의 습관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공부하는 습관이 제대로 잡히게 된 후에는 

머리속에서 자연스럽게 나의 하루 공부플랜이 

대략적으로 정해지고, 조금씩 수정만 하면 됩니다.


시간관리가 안되고 공부가 제대로 안되는 학생들은

실천할 수 있는 계획 위주로 2개씩 3개씩

먼저 공부를 습관적으로 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상구 주례동국어과외 주례동수학과외 주례동영어과외는

교과목 수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성적은 반드시 오릅니다!!!!

우리학생들이 선생님들로 인해 3개월 6개월 1년 단위로

자신의 성적 그래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어떤 과목이든 맡겨만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