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대 칵테일바 3Km, 분위기 좋다

.

.

토요일에 친구 데리고 다녀 온

#숙대분위기좋은바 #3Km

생각보다 아담하고 

여자 둘이서 이야기 하기에 

딱 좋았던 것 같다 


깨알 인테리어를 사랑하는 편인데

ㅎㅎ 은근 구경거리가 많았다


칵테일바라 그런지

사람들이 먹다가 킵(keep)

해두고 간 보드카도 있다!


칵테일바에 오면

꼭 이런사진 찍고 간당ㅎ

이 중에 아는 술이라고는

엡솔루트, 예거.. 정도..??ㅜㅜ

ㅋㅋㅋ


#숙대술집추천 #숙대분위기좋은술집 #숙대분위기좋은칵테일바 #숙대칵테일바

신기한건 칵테일바 인데

오픈시간이 AM 11:00 라는거!

클로징시간은 AM 04:00 ~ 

언제든지 가도 될 것 같다 

ㅋㅋㅋ 


여기서 제일 좋았던 건 이거!

기본 안주로 치즈볼이랑 과자랑

나오는데 무한 셀프리필ㅋㅋㅋ

가져다 먹을 수 있당!

맛있다..치즈볼...♥


나는 생맥주, 친구는 하이네켄!

사이드로 나쵸 살사치즈★ 시켰당

안주랑 맥주랑 가격이 그냥저냥

무난했다.

ㅎㅎ시끄러운 술집은 

아예 안가게 되고..

요새는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친구랑 수다 떨 수 있는

이런 곳이 짱짱 좋다ㅠㅠ


나쵸에 살사치즈 ㅎㅎ생맥주 

크.. 맛있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