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설동 복숭아스무디가 맛있는 커피니 (Coffeenie)


사진찍는거 열심히 방해중인 깨방정 내 친구 '우정출현'



언젠가 한번 지나가다가 들렀던 카페인데, 

복숭아 스무디가 맛있어 보여 시켜 먹어봤다가 

상큼함에.. 완전 반해버렸다!! 

그래서 요즘도 상큼한 스무디가 땡기면 항상 커피니로 :)


메뉴가 참 다양하다!

다른건 안 먹어봤구 여기선 무조건 복숭아스무디ㅎㅎ..


요고요고!

ㅎㅎ 새콤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던 ★

가격은 5,000원

조금 비싼감도 없지 않아 있지만 맛있어서 만족!

인기메뉴는 이렇게 포스트가 붙어 있는 거 같은데

복숭아 스무디의 상큼함에 반해서

사실 저번에 한라봉 스무디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전혀 상큼하지 않았음ㅠㅠ

한라봉 잔여물이 씹히는 맛은 있는데 상큼함은 별로다ㅠㅠ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 

혼자와서 개인적인 일 보시는 분들이 많아보였다.

시끌시끌한 카페는 아닌 듯!


색깔만 보면 오른쪽이 복숭아 스무디, 왼쪽이 한라봉 스무디 같은데ㅎㅎ

정 반대~ 저기 감귤색깔이 복숭아 스무디 :) 색깔부터 새콤상큼 ♥

어릴때 학교앞에서 슬러쉬 사먹을때 많이 썼던 빨대!? 

그거 꽂아서 먹으면 정말 10분만에 ㅋㅋㅋ

흡입할 수 있다ㅠㅠ 취향저격음료....★

요고는 한라봉 스무디!~ 한라봉 스무디는 우유가 들어가는건지

솔직히 단맛이 더 강하다! 가격은 5,500원 

ㅎㅎㅎ앞으로도 먹던 것만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