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당역 가래떡 떡볶이와 순대 꼬마김밥! 먹거리 맛거리 

신당역에서 지하철 타려는데..

웬걸 분식집 메뉴 포스트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ㅎㅎ

가래떡떡볶이, 순대, 꼬마김밥  

8천원치를 포장해 왔다고 한다 

사실 사장님이 포장해주실 때 부터

진짜 먹고 싶었었다ㅋㅋㅋ


떡볶이 1인분에 3천원 이였었는데,

긴 가래떡 2개를 송송 가위로 잘라서

담아줬음!! 

가래떡이라 그런지 진짜~

쫄깃쫄깃.... 식감이 좋았다 

순대는 내장도 섞어서! ㅎㅎㅎ

이것도 1인분 3천원 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여기는 순대보다 내장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순대와 내장도 역시 쫄깃한 맛! 

요고요고 김밥은

꼬마김밥은 아니였고 사실 이름이 따로 있었는데..

한 줄에 천원 이라, 제육볶음, 땡초 이렇게 두줄 사서 이천원!

(솔직히 김밥은 별루당..)

떡볶이랑 순대가 나름 괜찮았던 곳 ㅎㅎ

특히 떡볶이!! 

다음번에는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 먹어봐야지

진짜 맛집이 있다던데....